파나소닉코리아가 자사의 브랜드 모델 걸그룹 우아!(woo!ah!)와 함께 키움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이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27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히어로즈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이닝 이벤트를 진행, 자사 제품과 관련된 퀴즈를 내고 정답을 맞춘 관람객에게 파나소닉 헤어드리이기를 상품으로 증정했다.

지난해부터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협약을 맺은 파나소닉코리아는 1만 7천여석의 관중석을 보유한 고척스카이돔의 외야 홈런존 및 본부석 하단 LED 광고판에 자사 로고 노출과 전광판 등에 카메라, 청소기, 헤어드라이기 등 제품 이미지를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스프링캠프 기간 키움히어로즈의 연습경기 중계 시, 파나소닉 방송 장비를 지원했다.

이 날 경기에서는 파나소닉코리아 브랜드 모델 우아!가 시구, 시타 및 공연을 진행했다. 멤버 5명 중 우연이 시구를 하고 나나가 시타를 했다. 5회가 끝난 후 클리닝타임에는 우아!의 ‘QURIOUS’ 앨범에 수록된 ‘I Don’t Miss U’ 공연으로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걸그룹 우아!는 2020년 5월에 데뷔 후 차세대 한류를 이끄는 화제의 신인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두 번째 앨범 타이틀 곡 ‘BAD GIRL’은 Z세대 우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4월 11일까지 20주 연속 Top 5 안에 순위를 유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사진=파나소닉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