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전국 직영점에서 5월 한달 동안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휴테크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히 안마의자 렌탈 고객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 휴테크 플래그십 라인 카이(KAI) 안마의자 7종과 H9 안마의자에 한정해 ‘최대 선납금’ 납부 시 파격적으로 월 렌탈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휴테크 전국 직영점 판매 1위 안마의자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과 카이 GTS7 등은 최대 월 렌탈료 6만원까지 할인된다. 설문조사 참여 및 홈페이지 리뷰 작성, 고객 감사 할인까지 더해져 1만5천원이 추가 할인된다.

보상 판매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용 중이던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카이 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입 모델에 따라 휴테크 눈 마사지기, 휴테크 화이트펄 발마사지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휴테크 제휴 카드를 활용하면 장기 무이자 할부 등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삼성카드와 하나카드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이외 현대카드, 국민카드 등 8개의 제휴 카드로 200만원 이상 400만원 미만 결제하는 고객은 최장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6월 7일까지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탈 계약하고, 설치까지 완료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직영점 5월 정기 프로모션 및 기타 구매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