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타기에 손색없는 차량을 선보이는 ‘패밀리카’ 특집 리본쇼를 4일 오후 5시 진행한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이번 리본쇼에서는 넓은 실내 공간과 편안함을 겸비해 온 가족의 취향을 저격할 패밀리카 2종을 선보인다. 중후한 감각의 프리미엄 세단 ‘K7’과 첨단 기능과 경제성을 갖춘 스마트 SUV ‘니로 하이브리드’를 다양한 관점에서 소개하고 실시간 시청자 투표로 고객들의 차량 선호도를 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출품 차량인 K7은 2017년식 2세대 모델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 다양한 첨단 옵션과 힘-정숙성을 동시에 갖춘 파워트레인 성능이 어우러져 쾌적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니로 하이브리드는 2019년식 최상급 트림 ‘노블레스 스페셜’ 모델로 17km/ℓ를 상회하는 높은 연비와 동급 대비 넓은 실내공간으로 경제성과 거주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추천된다.

이외에도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됐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30명)를 제공하며 상담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4인용 원터치 텐트(10명)를 제공하며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