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뷰티브랜드 아베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사진=아베다 제공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100%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아베다에서 추천하는 선물은 ‘인바티 어드밴스드 선물세트’다. 샴푸, 컨디셔너,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로 이뤄진 3-스텝 루틴으로 12주 동안 사용 시 브러싱 중 발생하는 모발 끊어짐을 감소시켜주며 모발을 굵게 만들어주고 수분 공급에도 효과가 있다.

나이가 들면서 모발이 약해진 부모님과 임신과 출산으로 헤어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 가능한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남녀노소 건강한 모발을 갖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의 세트 구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받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증정품도 준비됐있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선물세트’ 구매자에게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섭섭작가가 디자인한 귀여운 엽서와 함께 카네이션 모양의 자석 북마크를 증정한다.

특히 동물실험에 반대하는 아베다의 철학을 담아 인바티 어드밴스드 세트와 동물들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엽서 속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선물세트는 아베다 공식몰 및 전국 아베다 매장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