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맘앤대디’가 오는 5월 16일까지 그레인프리 3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불만족 시 ‘100% 환불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맘앤대디는 원조 TV동물농장 아저씨로 알려진 동물행동교정 전문가 이웅종 소장님과 함께 하는 펫푸드 브랜드로, 시그니처 라인 ‘그레인프리 3종’은 반려견의 기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강아지들이 ‘코를 박고 먹을 정도로 맛있다’는 뜻의 애칭 ‘코박사료’로 불리기도 한다.

‘그레인프리 3종’은 맘앤대디만의 로스팅 공법으로 강아지들이 선호하는 향미를 유지시켰으며, 건식 사료와 습식 사료의 장점을 결합한 반습식 사료의 쫀득한 식감으로 뛰어난 기호성이 돋보인다. 여기에 동충하초, 밀크씨슬 등 건강식 재료를 더하고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그레인프리로 만들어 기능성도 강화했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하는 견주들이 부담 없이 기능성 사료 ‘그레인프리 3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뛰어난 기호성이 강점인 만큼 반려견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신 있게 보장한다는 의미에서 준비한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코박사료 그레인프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급여 후 불만족 시 구매 금액의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이벤트 해당 품목은 ‘연어와 강황’, ‘동충하초와 해죽순’, ‘루테인과 밀크씨슬’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강아지들의 높은 선호도로 인해 코박사료의 재구매율은 약 60%, 구매 평점은 4.9점에 육박하며 화제를 얻고 있다. SNS에서도 강아지들이 코박사료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담은 구매 인증샷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맘앤대디는 공식 홈페이지의 상시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회원 대상으로 가입 시 20% 즉시 할인 쿠폰을, 기존 회원 대상으로 재구매 시 20%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사진=맘앤대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