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유통소비
올리브영, 가정의달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키트 증정 등

올리브영이 올해 가정의 달을 관통하는 선물 키워드 ‘건강’을 주제로 대규모 캠페인을 펼친다.

올리브영이 오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건강 새로고침’은 올리브영이 시즌 콘셉트에 걸맞은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큐레이션(추천)하고 주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사진=CJ올리브영

가정의 달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건강 새로고침’ 캠페인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의 기념일이나 부모님, 친구 등 선물 받는 사람의 건강 고민 등을 고려해 상품 추천과 체험 요소를 한 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7일부터 13일까지 눈·간·활력·혈행 등 기능별로 세분화한 건강식품과 건강 차(茶), 프리미엄 구강용품 등 건강을 콘셉트로 한 대표 상품 80여 종을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기획해 특가에 선뵌다.

또 올리브영 모바일 앱의 ‘맞춤형 건강식품 추천 서비스’를 활용하면 성분 등을 고려한 최적의 건강식품을 추천받아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 앱의 건강식품 카테고리관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나에게 필요한 건강식품 찾기’ 탭을 클릭하고 성별, 연령대, 건강 고민, 생활 습관 등을 간단히 입력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펼친다. 7일부터 건강식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건강 새로고침’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오메가3·밀크시슬·유산균·효소 등 6개 상품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한편 올리브영은 5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가정의 달 선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8일 어버이날뿐만 아니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 선물을 위한 기초화장품, 건강식품, 향수 세트 등 주요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