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차은우, 레저스포츠 브랜드 오닐 모델 발탁...대세 행보ing

한성에프아이 레저 스포츠 브랜드 오닐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오닐은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스트릿 감성의 캐주얼 웨어와 서핑, 스노우보드 등의 특화된 액티브 스포츠 제품 군을 주력으로 한다. 올 해 하반기에 올포유, 레노마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한성에프아이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만능 엔터테이너 차은우의 모습이 창립자인 잭오닐의 모험 정신, 제품 개발에 대한 열정과 유사한 점이 많아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사전에 인스타그램 오닐 코리아 공식 계정에서 진행했던 모델 맞히기 WANTED이벤트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참가자 대부분이 차은우를 메인 모델로 맞혔다.

모델 맞히기 WANTED 이벤트는 1952년에 세계 최초로 서핑샾을 오픈한 잭 오닐에 대해 소개하며 그의 열정을 이어받아 오닐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모델이 누가 될 지 알아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가닉 코튼 소재의 티셔츠가 제공된다.

오닐은 2021년 7월 자사몰 론칭, 8월 홍대 앞 직영점과 주요 백화점 오픈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영업을 시작 할 예정이다. 차별화 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주요 타겟 층인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SNS 이벤트와 오닐만의 특색 있는 컨텐츠 제작을 통해 레저 스포츠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우뚝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진=오닐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