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수가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에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사진=아이돌로맨스

6일 소속사 iMe KOREA는 “강인수가 참여한 OST ‘Without you’가 오늘 공개된다”며 “주인공 류호선(강인수)의 감정으로 직접 표현한 이번 곡은 강인수의 절제된 보컬이 잘 표현된 곡”이라고 전했다.

지난 4월 라인업을 통해 강인수의 OST 참여 소식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던 바 있다. ‘Without you’는 함께였을 때 느끼지 못했던 소중함과 그리움을 담아 헤어져야만 하는 운명 앞에 조심스럽게 사랑을 전하는 가사가 강인수의 감성과 함께 조화를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6일 마지막 회가 공개되는 ‘류선비의 혼례식’에서 주인공 류호선을 맡은 강인수는 소속사 iMe KOREA를 통해 “올해 시작을 호선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했다”며 “류선비의 혼례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보여드릴 저 강인수에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는 인사도 전했다.

한편 강인수가 참여한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의 OST ‘Without you’는 6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