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과잉 피지 개선과 피부 쿨링에 효과적인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에센스 패드’(이하 AC 듀 칼라민 패드)를 와디즈 펀딩에 출시했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더워진 날씨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과잉 피지가 걱정되는 요즘 간편한 사용성과 뛰어난 효능 및 효과를 담은 해당 제품이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신제품은 노폐물을 흡착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칼라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1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더러워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긴다.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내려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온도 케어에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7가지 식물유래 피부보호 특허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인공향료 대신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장미향기를 풍긴다.

패드 자체도 인상적이다. 평균 지름이 6cm인 시중의 일반 패드와 달리 8.2cm의 큰 사이즈 덕분에 양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하기 용이하다.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굴곡진 모양이 입가와 콧볼 등에도 밀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드 결을 따라 늘어나는 밴딩 타입의 소재를 적용해 턱과 이마 등 진정이 필요한 부위 어디에나 밀착력 있게 붙여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면적이 넓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대신 닦아내거나 원하는 부위에 부착해 부분팩으로 활용하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와디즈 펀딩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