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뮤즈 한예슬,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11일 오후 7시 코오롱몰을 통해 ‘슈콤마보니 라이브 쇼’를 마련한다.

사진=코오롱FnC 제공

이번 라이브 쇼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 속 다양한 착장을 완성할 수 있는 여름 슈즈 7가지로 구성됐다. 시즌 브랜드만의 모티브를 새롭게 개발, 적용한 ‘멜로우 팝’ ‘버드 볼’ 샌들뿐만 아니라 핫썸머 시즌 인기 아이템인 ‘캔디밤’ 플립플랍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슈즈들은 한예슬과 정윤기가 고른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들로, 두 셀럽의 감각적인 여름 패션 스타일링 팁까지 전격 공개된다. 더불어 사전 이벤트를 통해 받은 고객들의 스타일링 질문을 한예슬이 직접 답하는 코너를 마련,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장한다.

한편 평소 과감한 패션센스를 가진 한예슬은 슈콤마보니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글린 스니커즈를 일상생활 속에서도 즐겨 신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슈콤마보니 15%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슈콤마보니와 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와 컬래버레이션한 페디큐어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방송은 코오롱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