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자동차
BMW 코리아, 'M 파워 위크' 캠페인...메인터넌스 작업 등 20% 할인

BMW 코리아가 6월 12일까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 파워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BMW 코리아 제공

M 파워 위크 캠페인은 BMW M 고객들이 BMW 공식 서비스센터를 내방해 차량을 체계적으로 유지·관리하고 내외부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 꾸미는 등 M의 진정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BMW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은 차량 메인터넌스 작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엔진오일,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클러치 등 모든 메인터넌스 작업이 해당되며 부품가 및 공임 모두 20%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BMW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 또한 부품가 및 공임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오리지널 타이어는 부품가와 공임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면 BMW 밸브 캡이, 4본 이상 구매시에는 BMW 픽스드 허브 캡이 선물로 추가 증정된다.

또한 선별된 M 퍼포먼스 파츠의 구매 수량에 따라 BMW M 미니어처, BMW M 트롤리 또는 BMW M 시계가 지급되며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모든 사은품과 함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 2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또는 M 퍼포먼스 모델을 자차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은 대차 서비스와 함께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자차 보험 100%로 수리를 마친 고객에게는 BMW M 가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M 하이 퍼포먼스와 M 퍼포먼스 모델 소유 고객이 My BMW, BMW 밴티지, BMW 플러스 등 3개 어플리케이션에 M 차량을 등록하는 경우 추가 선물이 제공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