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와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지친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나섰다. 힐링할 수 있다는 상상에 상상을 더한 호텔업계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페어몬트 피트 멤버십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최신 시설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니스 공간 페어몬트 피트 멤버십을 판매한다.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실내수영장 등의 주요 시설 이용과 더불어, 숙박권, 객실 및 레스토랑, 스파 할인 혜택도 포함돼 있다. 연회비는 750만원이며 입회금은 인원에 따라 상이하다. 100명 한정으로 운영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페어몬트 피트는 페어몬트만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높은 강도의 운동부터 마인드 풀니스까지, 고객의 컨디션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웰빙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회원수가 최대 100명으로 한정돼 전문 직원의 섬세한 서비스와 함께 쾌적한 웰니스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는 다양한 유산소 기구 및 웨이트 머신, 소도구까지 모두 테크노 짐의 최신식 기종으로 구비돼 있으며 3차원 운동 기구인 파워 플레이트, 체성분 분석기 인바디 770등도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의 섬세한 코칭을 통해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은은한 조명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21미터 길이의 실내 수영장, 습식 사우나와 냉탕 및 온탕으로 구성된 남녀 사우나 등도 갖춰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한편 페어몬트 피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이용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식 2인이 포함된 페어몬트 룸 1박 숙박권,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페어몬트 피트 1일 이용권 6매, 더 아트리움 라운지 음료 이용권 6매 등을 비롯해, 객실 20% 할인, 스파 15% 할인, 레스토랑 10% 등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 메이필드호텔 – 차박 피키지 주중 예약 오픈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차박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기는 '차박 in the garden' 패키지의 주중 예약도 오픈한다. 메이필드호텔은 지난달 1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차박 패키지 주말 예약률이 99%를 돌파했고 주중에도 예약을 오픈해달라는 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해 기존 주말 예약은 물론, 주중 예약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차박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조식 뷔페, 야외 바비큐 석식 등으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은 무료,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차박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텀블러, 미니 퍼즐 등 캐딜락 굿즈도 증정한다.

야외 바비큐 석식은 특급 호텔 조리장이 일부 조리한 뒤 제공한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이 직접 바비큐를 완성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우대갈비(소), 토마호크(돼지고기), 살치살, 퐁듀, 새우볶음밥 또는 김치볶음밥, 가시어픽 캘리포니아 와인, 하이네켄 논알콜 맥주 2병, 바샤커피 2잔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1910년 모로코에서 시작한 '바샤 커피'는 싱가포르에서 현재 드립 커피로 인기 높은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오직 메이필드호텔에서만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매주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포인트. 패밀리존과 커플존으로 구분해 격주로 운영하는 차박 패키지는 취향에 따라 가족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또는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캐딜락의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와 준중형 럭셔리 SUV XT4가 이번 차박 패키지와 함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헬리녹스’의 캠핑 의자와 테이블, ‘피크닉파트너스’의 쉘터해먹, ‘캠퍼필드’의 폴딩박스와 육각 테이블, ‘에어박스’의 차량용매트와 에어해먹, ‘웰큐’의 바비큐 테이블 화로, ‘블랙몬스터’의 에탄올 불멍램프 등 다양한 캠핑 필수템을 사용해 볼 수 있어 현장감 넘치는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차박 패키지 주중 예약은 최소 3일 전 주말 예약은 최소 2일 전에는 마쳐야 한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특급 호텔에 머물며 해운대 일대에서 이색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탐구생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여행 트렌드에 맞춰 호캉스는 물론 호텔 주변에서도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연계 상품으로 마련됐다. 탁 트인 해운대를 산책하며 소문난 맛집을 돌아보고 추억이 담긴 사진까지 남길 수 있는 여행 명소를 풍성하게 담았다.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가로지르며 시원한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는 블루라인 파크 해변열차 2인 왕복 이용권을 제공한다. 미포부터 청사포, 송정까지 4.8km에 이르는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해변열차에서 내려 원하는 곳에 머물면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2인용 피크닉 투고 박스도 제공한다. 클럽 샌드위치, 스무디, 에그타르트, 호두 타피오카 번, 초콜릿, 컵 과일 등을 보냉 가방에 담아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해운대의 경리단길’로 불리는 해리단길의 추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촉촉한 육즙이 일품인 수제 버거집 ‘버거 인 뉴욕’, 콥샐러드 브런치 맛집 ‘오프온’, 달콤한 디저트와 분위기까지 겸비한 ‘스위디시’, ‘모루과자’ 등 MZ세대 취향에 맞는 음식점과 카페 7곳을 엄선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사진으로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그때 우리 사진관’도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에서도 신나는 액티비티와 힐링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온천 씨메르 및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사우나,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웅진 북클럽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모두 제공한다. ‘블루라인 힐링 산책’ 패키지와 ‘해운대 고메&포토’ 패키지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 하이브리드 & 웰니스 미팅 패키지

‘하이브리드 & 웰니스 미팅 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상기 4가지 키워드를 포함한 미팅 공간, 비대면 참여를 위한 온라인 중계 시스템, 음향 서비스, 모니터 등 각종 컨퍼런스 장비와 현장 전문가 서비스 제공 등이 포함되며 이 밖에도 월드 오브 하얏트 포인트 적립은 물론 고객 요청에 따라 맞춤식 테이크 아웃 식음 서비스도 제공 가능하다. 단, 호텔별 시설 규모에 따라 수용 인원과 패키지에 포함된 상세 서비스가 상이하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3개의 중소형 규모의 미팅공간인 ‘안다즈 스튜디오’와 4개의 작은 공간으로 분할해 사용할 수 있는 ‘비욘드 더 글래스’ 등 총 7개의 미팅 공간을 갖추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미팅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최대 20인 규모의 미팅룸 6시간 대여(셋팅 & 리허설 시간 포함), 참석자를 위한 아크릴 가림막, 커피/티 브레이크 1회, 온라인 중계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소규모 미팅을 위한 9개의 '보드룸', 한강의 조망하여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남산룸' 과 더불어 LED Wall이 설치되어 있는 '그랜드 볼룸'까지 다양한 하이브리드 미팅 진행이 가능하다. 미팅 패키지 진행시 참석자를 위한 아크릴 가림막, 온라인 중계 시스템 등 기본 컨퍼런스 장비 외에 위생 안전을 고려하여 개별 포장 커피/티 브레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소 6인부터 50인 규모의 인원을 수용하는 미팅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미팅 진행시 노트북, 카메라, 캡처보드, 오디오 인터페이스 및 믹서, 원격 통신 송출 등의 온라인 회의 인프라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8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을 비롯해 총 26개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규모의 행사 진행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구성한 하이브리드 미팅 패키지는 비디오 컨퍼런스 장비와 건강식 메뉴가 제공되는 커피 브레이크 및 식사로 구성된다.

모든 연회장에는 코로나 예방을 위한 아크릴 가림막이 기본적으로 설치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이국적인 요트경기장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볼룸, 살롱, 드로잉룸 등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이 가능한 총 10개의 연회장과 객실에서 미팅 진행이 가능하다. 미팅을 위한 웹캠, 노트북, 스크린, 음향 콘솔, 프로젝터, 온라인 중계 시스템, 커피/티 브레이크 서비스 등 다양한 컨퍼런스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레지던스 콘셉트의 연회장에서 스크린, 프로젝트, 중계카메라, 델리게이션 마이크, 웹 카메라 등을 활용한 완벽한 언택트 미팅 진행이 가능하며, 미팅 진행시 요청에 따라 호텔 시그니처 초콜릿과 감귤 주스를 포함한 미팅 테이크 어웨이 박스도 제공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