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랑스가 민감성 피부용 스킨케어 라인 '캄-에센셜'을 출시한다. 촉촉하고 산뜻한 '캄-에센셜 수딩 에멀전'과 물처럼 가벼운 '캄-에센셜 트리트먼트 오일'의 두 가지로 선보인다. 

사진=클라랑스

'캄-에센셜'은 클라랑스의 40여 년 식물과학 기술과 노하우로 완성한 혁신적인 수딩 스킨케어 라인이다. 핵심 성분은 탁월한 진정 효과로 '행복을 선사하는 식물'이라 불리는 클라리 세이지 추출물. 여기에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화이트 호하운드와 식물성 스쿠알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동백 오일과 살구씨 오일을 더해 시너지를 강화했다.

'캄-에센셜 수딩 에멀전'과 '캄-에센셜 트리트먼트 오일'은 불편하고 예민한 피부에 최적화한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개발되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어 화끈거림이나 따가움을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편안한 상태로 되돌려준다. 사계절 언제나 유용하지만 무더위로 피부가 불안정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여름에는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책임감 있는 뷰티'를 위한 클라랑스의 친환경 정책에 따라 '캄-에센셜' 라인 또한 에코 프렌들리 패키지로 만들었다. 자원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과 유리를 사용했으며 빈 병은 다시 재활용할 수 있다.

한편 클라랑스 '캄-에센셜'은 5월 1일부터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