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장을 위한 프리미엄 유산균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세노비스키즈 제공

2015년 첫 출시된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는 츄어블 오메가-3,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함께 세노비스 키즈 ‘히어로 삼총사’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으로, 엄선된 스웨덴 1위 유산균 전문기업의 세계특허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50억마리를 함유한 어린이 유산균이다.

간편하게 실온보관 가능한 50억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고 촘촘하게 증식하며 유해균은 억제, 유산균은 증식시켜 아이의 장 운동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의 달콤한 딸기맛으로 세노비스 키즈 전 제품 중 공식몰 재구매율 1위에 오를 만큼 높은 고객 만족도와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리얼 ‘딸기과즙분말’ 부원료를 추가한 새로운 딸기맛 블렌딩으로 아이들의 입맛에 맞춰 더 맛있게 업그레이드했다. 기존의 새콤함을 줄이는 대신 자일리톨 부원료를 추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함을 더하는 동시에 당 함량은 0% 그대로 유지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