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woo!ah!(우아!)가 민서의 고혹적인 눈빛이 담긴 'WISH'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엔브이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멤버 민서의 세 번째 싱글 'WISH' 개인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플라워 패턴의 의상을 착장한 민서는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빠져들 것만 같은 민서의 깊은 눈빛은 '와우(팬덤명)'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선 타이틀곡 'Purple'이 생각나는 보라색 배경을 찢고 나온 민서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민서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더욱 돋보이는 착장과 액세서리가 'WISH'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woo!ah!는 오는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Purple'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세 번째 앨범 'WISH'는 woo!ah!(우아!)의 바람과 소망을 담은 앨범"이라며 "대중에게 조금 더 가까워지고 싶은 woo!ah!(우아!)의 마음을 담은 콘텐츠들이 계속해서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