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 프레쉬가 인기 제품인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페이스 크림’(이하 로즈 수분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신제품은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의 조합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기존 24시간 수분 충전보다 3배가량 긴 시간 동안 깊은 수분을 선사한다. 일상 생활을 하는 동안 피부는 자연스럽게 건조해지는데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시작하는 수분 손실은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더욱 빠르게 진행돼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결을 유발한다.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는 정제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이 함유돼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 효과를 선사하고, 히알루론산 듀오가 피부 표면과 피부 깊은 곳까지 모두 수분을 공급한다. 특히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로즈 꽃잎 텍스처가 특징이다.

주요 성분은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채취한 다마스크 로즈로, 200여 종이 넘는 장미 중 수분 충전 효과가 특히 우수한 품종이다.

프레쉬는 다마스크 로즈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의 성분을 추출하는데 5월부터 6월까지 동트기 전 손으로 직접 만개한 장미를 수확한 뒤 유효 성분을 효소로 분리시킨다. 이후 정제 과정을 거쳐 수분 충전에 탁월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을 만들어내며 추출 시 사용되는 용매 성분으로는 물을 사용한다.

진주알 크기만큼 소량으로 얇게 펴서 바른 후 손바닥으로 지긋이 눌러줘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되며 모닝 및 나이트 케어 둘 다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프레쉬의 ‘로즈오일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수분 충전 효과가 더욱 강력해진다. 오늘(24일) SSG닷컴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 전국 프레쉬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프레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