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와 헬시 뷰티브랜드 티르티르가 3~9일 CJ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가해 브랜드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해 선보인다.

사진=클리오

클리오는 뛰어난 커버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를 비롯해 은은한 광택과 선명한 색감이 특징인 ‘멜팅 쉬어 립’, 누구나 쉽게 선명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등을 최대 35% 할인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조합이 가능한 ‘프로 아이 팔레트’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티르티르는 대표 제품인 ‘도자기 크림 기획세트’와 ‘순 로즈마리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포함한 총 18개 품목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티르티르

‘도자기 크림’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쫀쫀한 텍스처와 편안함 발림성이 특징이며 피부 진정과 동시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도에서만 생산된 로즈마리만을 선별해 저온에서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피부 진정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출시와 동시에 완판된 저력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미니 용량이 포함된 스페셜 기획세트로, 많은 용량은 물론 휴대성을 겸비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수분앰플’과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 탄력앰플’, 2020 얼루어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 ‘건강해! 시카 버블 토너’, ‘탄탄해! 콜라겐 버블 토너’를 포함시켜 피부 타입별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 ▲긴급 보습 세럼 ▲글로시 코팅 미스트 ▲진정해! 버블 토너 ▲호호바 오일 ▲VC 크림 ▲VC 잡티세럼 ▲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진정앰플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미백앰플 ▲히알로닉 수분 토너 ▲밀크스킨 기획세트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