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리사이클 브랜드 민팃이 중고폰 재활용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동기를 유발하기 위한 이벤트로 ‘월간 민팃폰’을 운영한다.
이는 고객이 민팃에서 지정한 특정 중고폰을 민팃ATM에 판매 또는 기부할 경우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월단위 행사로 6월 민팃폰으로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애니콜 가로본능 폰’을 선정했다.
해당 중고폰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민팃 홈페이지에서 판매 예약을 한 후 SK텔레콤 대리점 및 전국 대형마트,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전국 3300여개소에 있는 민팃ATM에 중고폰을 넣고 거래하면 이벤트 대상자가 된다. 이달의 경우 월간 민팃폰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3만원권을 제공키로 했다. 이와 함께 7월의 민팃폰으로 ‘햅틱’을 예고했다.
민팃은 월간 민팃폰을 이벤트 게시와 함께 ‘가로본능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흥미를 갖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