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비건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생기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사진=아로마티카 제공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는 오렌지보다 비타민 C를 100배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주산 카카두플럼의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고 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항산화 세럼과 각질을 정돈해주는 필링 세럼, 보습과 피부 윤기를 충전해주는 7가지 멀티 비타민이 함유된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씨 세럼 15% 비타민C+0.5% 페룰릭애씨드’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피부 노화 방지를 돕는 비타민C 중에서도 프리미엄 비타민 공급 회사인 영국 DSM사의 순도 99% 비타민 C가 함유된 항산화 세럼이다.

여기에 순수 비타민C의 안정도 유지를 도와주는 페룰릭애씨드와 비타민E(토코페롤)를 처방해 비타민C의 흡수를 극대화했으며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는 PH 설계로 발림성 또한 뛰어나다. 특히 비타 씨 세럼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톤 개선 효능을 확인받았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필 10% AHA+0.5% BHA’는 자연유래 각질 케어 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정리해줘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과일에서 추출한 AHA(아하)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케어하고, 흰버드나무껍질에서 유래한 BHA(바하) 성분이 모공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도 함유돼 있어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카카두 유스 글로우 비타 크림 1% Hemi-squalane+1% Collagen sol.’은 7가지 멀티 비타민과 콜라겐이 처방된 나이트 크림이다.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는 비타민 C를 비롯해 비타민 B, E, K 등 7가지 비타민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이탈리아 브이라벨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콜라겐이 함유돼 있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스쿠알란과 멀티 비타민은 밤사이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고 콜라겐 활성화를 도와 피부에 활력을 주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