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이 홍삼 브랜드 정관장과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본죽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삼복더위 보양과 기력 회복을 돕고자 본죽이 정관장과 함께 기획한 행사로, 예부터 원기를 돋울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보양죽과 건강의 상징인 홍삼까지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11일부터 8월 10일까지 전국의 본죽과 본죽&비빔밥 매장에서 프리미엄 보양죽을 구매하면 정관장 1만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프리미엄 보양죽은 ▲전복죽 ▲전복내장죽 ▲트러플전복죽 ▲삼계전복죽 ▲자연송이쇠고기죽 5종으로, 가맹점별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이 상품권은 정관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본죽 고객 전용 상품권으로 정관장 하절기 할인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본죽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1일부터 27일까지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서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1만명에게 본죽 상품권을 지급한다. 본죽 상품권 5만원권(500명), 3만원권(2500명), 1만원권(7000명) 등이며 당첨자 전원은 정관장 7월 행사 선포인트 1만점도 함께 적립해 준다.

당첨자는 내달 9일 당첨자 개별 문자 안내되며 16일부터 8월 22일까지 정관장 매장서 본죽 지류 상품권을 수령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