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오늘(14일)부터 여름맞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모로칸오일

오늘(14일)부터 2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초성 퀴즈 이벤트로,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공개되는 퀴즈 ‘언제 어디서나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을 도와주는 ㅂㄹㅁㅇㅈ ㅁㅅㅌ'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자동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15인을 선정해 모로칸오일의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와 ‘볼류마이징 미스트 20ml’ 2종 세트와 여름철 활동에 용이한 뮬라웨어 상하의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21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로 증정되는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산뜻한 제형의 리브인 타입으로 바르고 씻어낼 필요가 없어 수분 에센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강한 자외선으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최대 72시간 실키한 머릿결을 유지해 주어 무더위에 부담스러운 헤어케어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다.

‘볼류마이징 미스트’는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도 최대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륨 픽서로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뮬라웨어에서는 ‘썸머팩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해당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올인원 리브인 컨디셔너 20ml’와 ‘볼류마이징 미스트 20ml’ 2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