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김명민, 'The First Time' 화보·인터뷰 "'불멸의 이순신' 첫 대상, 잊지 못해"

배우 김명민이 첫 연기대상 수상 당시를 떠올렸다.

오늘(15일) 김명민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의 ‘The First Time(T.F.T)’ 인터뷰와 화보 이미지가 롤링스톤 코리아의 SNS 채널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The First Time(T.F.T)’ 영상은 배우 김명민의 ‘처음’에 관하여 독자들에게 이야기를 전하는 인터뷰다. 연기자를 처음 꿈꾼 순간을 비롯하여 슬럼프, 가족들의 첫 반응 등의 인터뷰로 이루어져 김명민만의 연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김명민은 첫 대상 수상에 대해 “첫 연기 대상은 잊을 수가 없다. 나에게 있어 연기를 다시 하게 해준 ‘불멸의 이순신’이 안겨준 상이었다. 그 상은 앞으로 연기생활을 하는 내내 잊으려야 잊을 수가 없는 상이다”라고 언급하며 처음을 회상했다.

영상 인터뷰와는 다른 콘셉트로 만나 볼 수 있는 매거진 인터뷰에서는 현장 분위기나 컨디션을 위해 지키는 원칙, 지금의 배우 김명민이 앞으로 5년, 10년 후 김명민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등을 나눴다. 오늘(15일) 발간된 롤링스톤 코리아 2호 매거진에서도 김명민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롤링스톤 코리아는 롤링스톤 코리아 2호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명민 외에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 몬스타엑스, 정세운, 박문치, 김완선, 루디 린, 포터 로빈슨, 올리비아 로드리고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교보문고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롤링스톤 코리아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