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이해 ‘온에어-비밀계약’에서 관객, 시청자들의 반응이 가장 폭발적이었던 라디오 씬을 재구성해 팬 소통 중심의 공연으로 ‘온에어-스핀오프’로 돌아온다.

사진=신스웨이브 제공

‘온에어-스핀오프’는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인 만큼 다양한 코너들로 가득하다. ‘달.라’의 달달한 코너로는 스타들의 찐친, 같은 그룹의 멤버, 유명인을 패러디하는 달달 크루(멀티역)가 등장해 스타들의 숨겨진 모습과 지인들과의 캐미를 볼 수 있는 게스트 코너 ‘달달 초대석’,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요청 사항들을 무조건 들어주는 코너 ‘주라 주라 다 해주라 꿀떡 흥신소’가 있다.

또한 콩트형식으로 재구성한 관객, 시청자들의 사연을 달달 크루들과 랜덤으로 배역을 뽑아 연기하는 랜덤 뽑기 ‘달고나 극장’, 팬들이 추천하는 게임들로 이뤄진 돌려 돌려 돌림판 ‘별사탕 오락실’, 관객 시청자들과 리얼타임으로 소통하는 시간 사연이 넘치는 ‘꿀단지 우체통’ 등 스타와 팬들을 끈끈하게 이어줄 코너들이 기대된다.

DJ별 다른 매력과 게스트, 팬들과의 케미로 매 회차 다른 공연을 선보일 ‘온에어-스핀오프’ 1차 캐스팅으로는 원더걸스에서 솔로 가수로 거듭난 걸크러시의 원조 유빈, 청아한 음색과 깊은 감성을 가진 백아연, 탄탄한 피지컬, 감성 어린 보컬로 '글로벌 대세'에 자리매김한 원호, 노래, 비주얼, 예능 등 맹활약하는 빅톤 강승식에게 바톤을 넘겨받아 공연계 첫 데뷔를 앞둔 활력 넘치는 메인 댄서 허찬이 참여한다.

또한 스크린 데뷔를 앞둔 무결점 센터 임세준, 프로듀스X 101을 거쳐 성공적 데뷔 후 미래소년으로 다시 태어난 K-POP 유망주 어린왕자 손동표 등이 전세계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팬들을 설레게 할 스타들의 ENDLESS 캐스팅도 곧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 ‘온에어-스핀오프’는 6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되며 오프라인은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글로벌 공연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