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가정식으로 즐기기 좋은 ‘글래드 잇츠앳홈’ 브랜드로 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 오는 22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이후에는 글래드 호텔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와 비법으로 탄생한 ‘글래드 잇츠앳홈’ 볶음밥은 아삭한 깍두기와 담백하고 고소한 우삼겹의 완벽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우삼겹 깍두기 볶음밥’, 국내산 취나물, 참나물, 도라지, 고사리 등과 향긋한 들기름 향이 가득 담겨 더욱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들기름 건강나물 볶음밥’, 버터의 풍미가 마늘과 통새우에 그대로 담겨 더욱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통새우 버터갈릭 볶음밥’ 등 3종으로 선보인다.

4팩에 1만4500원(배송비 별도)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으로 4분만 조리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한끼 식사에 충분한 250g의 넉넉한 양으로 제공된다.

한편 ‘글래드 셰프’s 에디션‘과 ’글래드 잇츠앳홈‘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제품으로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한 메뉴에 특제 소스가 세트로 구성돼 있거나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양갈비, 베트남 하노이식 닭다리살 구이, 블랙앵거스 LA갈비, 청정 삼겹 제육구이, 호텔 셰프의 손맛 글래드 양갈비 3종과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 등 가정 간편식 요리, 양념육 시리즈까지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사진=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