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가구 중 반려동물 양육가정은 약 640만 가구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사료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염증은 반려동물이 가장 많이 동물 병원을 찾는 이유로, 방치되면 더 큰 질병으로 전이되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다.

셀틱의 ‘프로큐민 에센스’는 강황, 프로폴리스, 잎새버섯 등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10여 가지 천연원료로 만들었으며 항염증성 천연 조성물질로 특허를 받고, 미국 FDA에 등록돼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사람이 먹어도 좋은 천연의 재료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을 품질관리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다.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스포이드로 정량을 쉽게 급여 가능하며 반려동물 입맛에 꼭 맞는 레시피로 직접 급여하거나 사료, 간식과 함께 섞어줘도 잘 먹는다.

‘프로큐민 에센스’ 뿐만 아니라 구내염, 치주염 등 치주질환을 관리할 수 있는 ‘오랄애드’, 알레르기로 인한 염증 완화 및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알로커트’, 혈당조절로 당뇨와 비만을 관리해 주는 이눌린 성분이 함유된 ‘하이눌린’ 등 다양한 시리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셀틱은 오는 22일부터 ‘프로큐민’ 제품 구매고객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셀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