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고객 대상으로 클린뷰티 실천을 응원하는 '릴레이 세일'을 오늘(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비플레인

이번 세일에서는 비플레인의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및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베스트셀러 △녹두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클린오션 △시카풀 라인의 세일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스킨/토너부터 로션, 앰플, 선케어, 마스크팩 등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세일기간 동안 비플레인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미니어처 제품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시카풀 앰플과 시카풀 카밍 젤,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등 비플레인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미니어처 구성으로 선보여 클린뷰티의 가치를 누구나 쉽게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이 밖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고, 최종 주문금액을 가장 높게 기록한 고객 세 분께는 애플 에어팟 프로와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플레인은 제품 패키지를 종이 포장재와 생분해 가능한 부자재를 사용함은 물론, 바다 산호의 건강을 위협하는 성분을 배제한 선크림을 개발하는 등 자연과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