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가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온스타일 홈쇼핑 앙코르 방송을 앞두고 22~24일 미리주문을 오픈한다.

사진=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를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9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일시적인모공 수렴 작용과 피부결 개선으로 매끈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이번 미리 주문은 CJ온스타일 몰과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순 로즈마리 에센스’의 2가지 특별 구성을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싱글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150 ml 3개, 20 ml 3개,1 ml 5개, 멀티 코튼 패드)은 40.7% 할인된 가격에, ‘특 대용량 구성’(순 로즈마리 에센스 300 ml 3개, 150 ml 1개, 20 ml 3개, 1 ml 5개, 멀티 코튼 패드)은무려 49.7%의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특 대용량은 기존 대비 2배 더 커진 용량임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순 로즈마리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다. 한편 이번 미리주문과 본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 코튼 패드 케이스를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미리주문을 통해 피부 코어의 힘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크림 ‘도자기 코어 크림’도 6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출시 후 연이은 품절이 이어질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탄력 보습을 선사한다. 방송은 오는 26일 오후 5시30분부터 70분간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