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1, 2, 3세대 및 12.9인치 5세대에서 사용 가능한 키보드 케이스 ‘콤보 터치’를 새롭게 선보인다. 28일 출시와 동시에 쿠팡에서 일주일간 사전 판매가 진행되며 7월 5일부터 온라인 마켓 전체에서 판매가 이루어진다.

사진=로지텍 제공

‘로지텍 콤보 터치’는 백라이트 키보드와 트랙 패드가 포함된 다재다능한 케이스다.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4가지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작동 가능하다.

특히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프리미엄 트릭패드는 이전보다 얇지만 넓게 디자인돼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스와이프, 탭, 핀치, 스크롤 동작이 가능한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 지원으로 아이패드 프로를 맥북처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4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 기능, 분리 가능한 키보드 또한 아이패드 프로의 다양한 기능을 효율적으로 즐기게 해준다.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콤보터치의 특징이다. 주변 조도에 따라 16 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는 주·야간 언제든지 편안한 타이핑을 돕는다.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OS 단축키를 배치해 홈 스크린,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제품 본연의 기능에 맞게 아이패드 프로의 모든 면을 충실하게 보호해 휴대 또한 용이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