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GS더프레시 유니폼으로 만든 친환경 하네스가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된다.

GS리테일은 29일 남양주 소재의 동물자유연대 온센터(동물보호센터)에서 50개의 하네스(반려동물의 어깨와 가슴에 착용하는 줄)를 전달하는 기부식을 진행했다.

하네스는 GS25, GS더프레시의 구형 유니폼을 그대로 연상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3~7kg 정도의 소/중형견에 적합한 사이즈(가슴둘레: 38~46cm)의 H타입으로 제작됐다. 또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리드 줄과 기능성 안감을 사용해 고객과 반려동물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하네스를 기부하게 된 배경에는 GS리테일에 그동안 쌓여 있던 구형의 유니폼과 찢어지고 훼손돼 입지 않는 유니폼을 업사이클링 해 친환경 상품으로 재탄생시키려는 아이디어에서 비롯됐다.

GS리테일은 기업의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해 반려용품으로 제작하는 스타트업 기업 레미디와 함께 유니폼을 하네스로 만들어,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동물보호센터에 기부하게 됐다. GS리테일은 앞으로도 ECO-PET과 같은 2~3차 캠페인을 기획해 다양한 친환경 굿즈를 선보이고,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GS25는 7월 1일부터 한 달간 반려용품 전상품 구매 시 GS&POINT를 적립하면 하네스 혹은 그르르닭가슴살 교환 쿠폰을 100%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어바웃펫에서는 7월 1일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헙스멜란지토이 6종을 구매하면 하네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네스를 받은 고객이 7월 15~31일 어바웃펫 로그를 통해 인증 사진을 올리면 어바웃펫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사진=GS리테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