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반려생활문화를 만드는 셀틱이 휴가철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프로큐민 제품 사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틱의 프로큐민 4종(에센스, 오랄애드, 알로커트, 하이눌린)은 강황, 프로폴리스, 잎새버섯 등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10여 가지 천연원료로 만들었으며 항염증성 천연 조성물질로 특허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 FDA에 등록되어 있다. 특히 재료의 선택에서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품질관리 인증을 받은 업체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각 제품은 구내염, 치주염 등 치주 질환에 효과적인 오랄애드, 알레르기에 도움을 주는 알로커트, 당뇨와 비만 관리에 탁월한 이눌린 성분이 함유된 하이눌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반려동물의 염려되는 부분에 따라 선택하여 급여 가능하다. 특히 프로큐민은 스포이드 형태로 직접 급여 또는 사료 및 생식에 섞어서 급여할 수 있기에 몸무게에 따라 정확한 급여가 가능하다.

후기 이벤트는 프로큐민 4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해당 제품을 반려동물에게 급여한 후기를 인증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개인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한 후기는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70인의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 가능한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소노펫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최상의 공간과 식음, 프로그램 등 반려동물들에게 최적화된 어매니티와 웰컴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리조트 시설이다.

사진=셀틱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