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김혜준이 컴포터블 브리딩 웨어 전문 브랜드 에티카의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 광고 비하인드 영상에서 청량한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에티카는 지난 13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론칭 한달 반 만에 홈쇼핑 완판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김다미와 김혜준은 영상 속에서 청바지와 화이트, 블루 톤 등의 의상을 착용해 시원함과 청량함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뛰어난 연기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믿보배’답게 귀여움은 물론 청순하고 단아한 모습을 다채롭게 선보여 팬심을 설레게 했다.

또한 촬영에 임하는 진지한 태도와 장난끼 넘치는 익살스러운 모습, 사랑스러운 비글미까지 대방출해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김다미는 SBS 새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캐스팅돼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김혜준은 오는 8월 개봉을 앞둔 영화 ‘싱크홀’과 JTBC 드라마 ‘구경이’에 출연하는 등 각 분야에서 당찬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한편, ‘코에티카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는 1, 2차에 이어 지난 15일 방송된 3차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매진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