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이 19일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앱 내 ‘힐링로드’ 페이지에서 최대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실큰코리아

입점 제품은 여름 뷰티 필수템인 다이아몬드 피지흡입기 레빗프레스티지와 진동클렌저 퓨어, 고주파 바디마사지기 실루엣 총 3가지다.

얼굴과 바디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레빗 프레스티지는 다이아몬드 팁을 이용하여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층을 얇고 미세하게 제거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고 3단계로 조절 가능한 흡입력으로 피지 및 노폐물을 흡입하여 모공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음파 진동을 이용하여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진동클렌저 퓨어는 하루 1분 음파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여 맨 손 세안보다 6배 뛰어난 세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2가지 타입의 브러시와 속도 조절이 가능한 2가지의 진동모드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바디 고주파 마사지기 실루엣은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를 함께 사용하는 실큰의 HTTM 기술로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울퉁불퉁한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일주일 2번 부위별 20분씩 10주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탄력 향상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