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제모기와 홈케어 아이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글로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브랜드 실큰코리아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오는 26~27일 전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27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차례로 열리며 실큰데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는 1년으로 한정됐던 무상 A/S기간을 2년으로 연장하며 여름철 네일/패디 케어 및 발각질 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네일&페디프로(디바이스 구매고객 한정)와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는 뷰디 디바이스 전용젤인 다이아몬드 젤을 특별 할인가 1000원에 제공한다.

각질제거와 피지흡입 올인원 기능으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신제품 다이아몬드 필링 흡입기 ‘레빗 프레스티지’, 하루 5분 사용으로 집에서 인모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가정용 고주파 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3.0’ , 갈바닉 전류 추가로 제모효과를 높여주는 갈바닉 레이저 제모기 ‘인피니티’, 터치&플래시 기술이 탑재된 빠르고 안전한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로’가 라인업에 자리한다.

또한 20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제모에도 편안한 제모기 ‘쥬얼’,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 피부질환 치료가 가능한 LED 블루라이트 의료기기 ‘블루’, 복부부터 종아리까지, 피하지방 자극으로 매끄러운 바디관리에 도움이 되는 바디라인 관리 필수템 고주파 바디마사지기 ‘실루엣’, 국제특허 고주파 기술로 플라크제거와 잇몸건강에 주는 고주파 음파전동칫솔 ‘투스웨이브’ 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사진=실큰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