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기농 화장품 닥터 브로너스가 오는 24일 오전 9시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1년에 단 한번뿐인 구성의 '퓨어 캐스틸 솝 2021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닥터브로너스

샤워가 잦아지며 클렌저 사용량이 늘어나는 계절을 고려해 475ml 대용량 ‘퓨어 캐스틸 솝’ 4종과 전용 펌프를 메인으로 120ml 중용량 2종 추가 구성 및 60ml 미니사이즈 10종 선물세트 특별 구성을 더했다.

특히 폭염 시즌 짜릿한 쿨링감으로 더위를 날려줄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475ml 대용량과 60ml 미니사이즈 10종 선물세트의 경우 홈쇼핑을 통해 1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닥터 브로너스의 12가지 자연의 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정가 14만원 상당 구성의 이번 패키지는 현대홈쇼핑 단독 특가로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다. 5가지 유기농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한 거품이 여름철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 주며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과 천연향을 담아 불쾌한 여름의 체취를 제거하고 은은한 자연의 향을 남긴다.

패키지 세부 구성 품목은 475ml 대용량 4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베이비 언센티드·페퍼민트·라벤더)과 전용 펌프, 120ml 중용량 2가지 향(티트리·유칼립투스)이며 60ml 미니 사이즈 10종 선물 세트의 경우 10가지 향으로 구성돼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에게 선물하기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