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KT,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객실 안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의 혜택을 제공하는 언택트 쇼핑 서비스를 오는 27일~8월 27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쇼핑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객실에서 KT 기가지니 스피커의 혁신적인 AI 호텔 서비스를 이용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의 아이템을 언택트 쇼핑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스케이프의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5개 타입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시예누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객실 내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이용하면 시예누의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어메니티 세트(15만6000원)를 선착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위트 객실 포함 전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의 스페셜 용품 메뉴를 통해 시예누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주문시 30% 할인 혜택으로 안전한 언택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전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 서비스는 음성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객실 내 조명 및 냉난방 제어, 어메니티 및 컨시어지 요청, 호텔 시설정보 확인은 물론 TV 제어와 음악 감상까지 제공한다.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