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앞두고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특히 아이와 동반 입장이 가능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가 포함된 상품을 새롭게 추가해 7~8월은 주중에도 매일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헤딩 패키지에는 핑크퐁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에서 숲속 탐험가로 변신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와 어메티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 제작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 안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천연 스칸디아모스 액자 DIY 세트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손수건이 들어있다.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키즈&패밀리 프렌들리 호텔을 지향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일반적으로 클럽 라운지에 유아 및 어린이 동반이 제한됐던 것과 달리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하게 자녀를 동반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이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혜택을 추가하면 전용 체크인&아웃은 물론 조식, 애프터눈티, 세미뷔페와 드링크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7~8월에는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와 전용음료가 마련된 키즈 섹션을 별도로 설치해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27만8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