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과 장마가 계속되면서 불을 사용하지 않는 노파이어(No-fire)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블렌더 전문기업 바이타믹스가 24일 초고속 블렌더 ‘A2300i 슈퍼 패키지’를 현대홈쇼핑에서 역대급 구성으로 선보인다.

24일 오전 8시20분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베스트셀러 ‘A2300i 슈퍼 패키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패키지는 ▲블렌더 본체 ▲2L 로우-프로파일 컨테이너 ▲탬퍼 ▲레시피북으로 구성됐으며 특별 구성품으로 식재료 준비부터 음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바이타믹스 블렌딩 전용 액세서리 ‘블렌딩 컵 앤 보울 스타터 키트’가 증정된다.

또 홈쇼핑 생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H.Point 10%적립과 최대 16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앱 할인 혜택도 지원된다. 이외 사은품 혜택이 준비됐다. 사무실과 집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 사용도 높은 100주년 기념 사은품 ‘투웨이 텀블러’를 추가 증정한다.

‘A2300i’는 고성능 블렌딩을 제공하는 차세대 멀티 가전도구로,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중 하나다. 스무디, 주스 등과 같은 과채 음료부터 수프, 드레싱, 스프레드, 도우, 이유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될 수 있다.

강력한 모터와 레이저-컷 칼날은 딱딱한 얼음 및 견과류부터 질긴 섬유질의 야채까지 모든 재료를 미세하게 으깨어 차별화된 텍스처를 구현한다. 바이타믹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설계된 BPA 프리 컨테이너는 블렌딩 시 독특한 소용돌이를 만들어내 모든 재료가 신속하고 완벽하게 블렌딩 되도록 해준다.

사진=바이타믹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