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했어요'가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故김현식 오마주컷을 공개했다.

'사랑했어요'는 故김현식만의 진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의 음악으로 이뤄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 속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통해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작품이다. 

‘사랑했어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비처럼 음악처럼’, ‘내 사랑 내 곁에’ 등 세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받는 명곡들을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장혁, 정세훈, 성기윤, 고유진, 홍경인, 김용진, 세븐, 강승식(빅톤), 박정혁, 선율(업텐션), 신고은, 박규리, 임나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오마주컷은 생전 故김현식의 환한 미소를 떠올리게 한다. 각 캐릭터마다 다른 사연을 품고 미소 짓는 모습이 작품 속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다시금 故김현식을 추억할 수 있게 만든다.

한편 '사랑했어요'는 오는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오는 7월 27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며 8월 8일까지 예매시 8월 31일부터 9월 19일 공연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호박덩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