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기업 모나미가 자사의 브랜드 서포터즈인 ‘모나미 펜클럽’ 4기 멤버 153명을 모집한다.

사진=모나미

펜클럽은 브랜드의 팬으로서 모나미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멤버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모나미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거나 신제품을 우선 체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제품 출시를 위한 자문단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제품 개발에 함께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6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며 개인 SNS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모나미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와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안내 된 네이버폼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전에 모나미 펜클럽으로 활동한 경험이 있더라도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8월 23일 개별 통보된다.

펜클럽으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멤버 이름이 각인된153 MIX와 FX ZETA 5색, 153 DIY KIT, 153 양말 등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활동 기간 동안 모나미 제품 40% 할인, 모나미 스토어 잉크랩 무료 체험, 제품 무료 각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품 할인 혜택의 경우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모나미 스토어에서 제공되며 모나미몰에 한해 3년간 할인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한정판 및 인기 제품 등을 추가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에는 굿바이 패키지와 수료증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