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새 광고모델 에스파와 함께한 ‘요즘 아이들 요즘 아이더’ CF 에시앙 플리스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에스파 멤버들이 각자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컬러의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을 입고 일상의 여유를 만끽한 하루를 담았다.

친구들과 카페에서의 수다, 루프탑에서의 영화관람, 쇼핑 등 행복한 하루를 완성해 나가는 요즘 아이들의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에시앙 플리스의 모습을 통해 톡톡 튀는 화사한 컬러처럼 자유로운 MZ세대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표현했다.

또한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 목소리로 깜짝 출연해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요즘 아이들의 컬러풀한 스타일을 핀잔하는 듯하다 호응, 칭찬으로 마무리하는 반전 내레이션으로 MZ세대의 개성 있는 패션을 응원했다.

광고 영상 속 에스파가 착용한 ‘에시앙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은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아우터다. 플리스 소재 특유의 포근한 느낌에 어울리는 라이트 민트, 라이트 핑크, 바닐라, 옐로, 크림 5가지의 파스텔 색상으로 더욱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색상 스펙트럼이 폭넓은 만큼 선호하는 스타일, 얼굴 톤 등을 고려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아웃도어다운 기능성도 겸비했다. 플리스 소재와 방풍과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인피니움 안감을 하이브리드해 최상의 보온성과 착용감을 선사한다. 높은 넥라인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목 주변까지 빈틈없이 감싸준다.

사진=아이더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