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가 긴 추석 명절 연휴를 끝내고 일상으로 복귀하는 소비자들에게 힘찬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떨어진 입맛 되살려줄 맛부터 피곤함을 덜어줄 새콤달콤한 맛, 부담스럽지 않은 고소한 맛의 제품까지 다양하다. 연휴는 끝났지만 앞으로 새롭게 시작될 일상에 행복 에너지 전해줄 업계의 다양하고 풍성한 맛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소한 풍미 가득한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로 에너지 충전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의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는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푸드 퐁듀 피자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는 블렌딩 치즈 퐁듀 소스를 피자 한가운데 듬뿍 얹어 진한 고소함을 선사하고, 불 향 가득한 스모키 미트를 큼직하게 토핑으로 올려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환경보전을 위한 친환경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필카 친환경 캠핑 굿즈를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0월 17일까지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포함해 3회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필카 플레이트와 작은 컵으로 구성된 친환경 캠핑 굿즈를 총 500명에게 선물한다.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캠핑 굿즈는 친환경 소재인 목분을 사용하여 제작된 식기 세트로 생산 단계의 모든 폐기물이 재 사용되고, 폐기되는 제품은 분쇄를 통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사진=맘스터치

■ 맘스터치, 중화풍 신메뉴 유린기 순살치킨 출시! 새콤달콤한 맛 주목

맘스터치는 '유린기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린기 순살치킨은 바삭한 순살치킨을 중국풍 유린기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중식당 고급 중식 요리인 유린기를 즐길 수 있다.

유린기 순살치킨은 맘스터치만의 스파이시 시즈닝 비법으로 조리된 바삭한 순살치킨과 아삭하고 신선한 야채, 새콤하고 알싸한 특제 유린기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순살치킨과 야채, 특제 유린기 소스는 각각 별도 포장 제공되며, 부드럽고 촉촉한 부먹부터 바삭한 '찍먹'까지 고객 취향과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사진=탐앤탐스

■ 탐앤탐스, 곡물 담아 든든히 먹을 수 있는 가을시즌 메뉴 3종 출시

탐앤탐스가 가을 시즌 메뉴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 3종을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 인 그래놀라 레볼루션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곡물과 그래놀라를 활용한 그래놀라 블랙그레인 라떼,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그래놀라 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탐앤탐스가 지난 2014년부터 매 분기 선보이고 있는 시즌 메뉴 레볼루션은 계절감을 자극하는 음료를 선보이면서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내달 15일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으로 폴 인 그래놀라 메뉴를 구매하면 앱 리워드인 탐과 스탬프가 1개씩 추가 적립된다. 또 신메뉴 1종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투탕카멘-파라오의 비밀' 전시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