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F/W 시즌을 맞아 니트, 경량패딩, 블라우스 등 가을 아이템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사진=LBL

롯데홈쇼핑이 전개하는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고급 천연원료인 비버와 프리미엄 캐시미어를 혼방한 배색 가디건을 출시했다. 비버와 캐시미어의 조합으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화사한 컬러감까지 느낄 수 있는 가디건이다. 비버 소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으로 피부 자극이 적다. 

하루에 한정된 수량만 생산되는 고급 홀가먼트 기법을 고집한 프리미엄 가디건으로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각 컬러에 맞게 들어간 배색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가디건에 포켓을 덧대어 실용성을 높였다. 소매와 옆선에 니트 케이블을 추가하여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색상은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인 베이지, 네이비, 레드, 브라운 등 총 6가지로 구성했다. 

사진=무스너클 캐나다

럭셔리 아우터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 '무스너클 캐나다'는 2021 F/W 시즌을 맞아 ‘액티브 플렉스’ 라인을 선보였다.

RDS 인증된 90/10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경량 느낌의 가벼운 착용감과 부해 보이지 않는 슬림한 핏을 자랑한다.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쉘 소재를 사용해 활동하기에 편안하며,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없다. 모든 제품에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가죽 패치 메탈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액티브 플렉스’ 시리즈 중 여성 아이템인 ‘로즈론 재킷3’은 힙을 덮는 미드 기장에 사선 퀼팅 패턴을 적용해 착용 시 슬림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발휘한다.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풍성한 사가 블루 폭스퍼를 활용해 더욱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남성 라인인 머스케크 재킷은 후드와 슬리브 탈부착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베스트 등 다채로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후드 및 어깨 요크 부분에는 방수 가능한 코듀로이 소재로 배색 포인트를 주어 캐주얼 감성을 극대화했다.

사진=레호

국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는 '에페 조젯 크레이프 블라우스'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컬렉션은 팬데믹 속에서 여성들이 본인의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활력과 생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클래식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보여주는 ‘에페 조젯 크레이프 블라우스’다. 마치 여러 스타일의 상의를 레이어드하여 연출한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투톤의 부드러운 매트 크레이프 소재로 제작된 홀터넥 스타일에 사이드 슬릿 디테일과 밑단 아래로 보이는 안감 레이어링이 돋보인다. 카렌 조젯 크레이프 스커트와 함께 셋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