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최고의 스타 주동우의 상반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 '천고결진'과 영화 '소년시절의 너'를 왓챠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중화권 최고의 연기파 배우 주동우의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중국 드라마 '천고결진'은 태고의 진신 중 하나인 상고(주동우)와 전신인 백결(허개)이 삼생에 걸쳐서 겪게 되는 이별과 사랑을 그린 선협 고장극이다. 주동우는 '천고결진'에서 진신 중 가장 어린 상고 역을 맡아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고 강한 힘을 지닌 신으로 성장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찬사를 끌어냈다. 현지에서 공개된 후 일일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대히트를 기록한 것은 물론이고, 종영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중국 드라마 팬들로부터 명품 중드라는 극찬을 받았다. 

배우 주동우의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또 하나의 대표작 '소년시절의 너' 역시 오직 왓챠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이다. 중국에서 개봉했을 당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며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고 개봉 5일 만에 수익 1,400억 원을 돌파, 최종 2,600억 원이 넘는 흥행 수익을 거뒀다.

사진=Linmon Pictures, 영화특별시SM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