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본격적으로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된다. 제한이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니지만 그간 안부만 확인하고 지내던 이들을 만날 자리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호텔업계 역시 다양한 모임자리에 어울리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바비큐 캠핑 프로모션은 물론, 프라이빗하게 모임을 즐기기 위한 사람들을 위한 투고 푸로모션도 있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도심 속 캠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루프톱에서 즐기는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 프로모션은 2인부터 4인까지 이용 가능한 세트다. 

2인 구성은 양갈비 또는 LA갈비 중 선택 가능하며 꽃등심 400g이 기본 쌈, 야채, 소스와 같이 추가 메뉴로 제공된다. 여기에 새우, 전복, 소시지, 아스파라거스 등 바비큐가 가능한 메뉴가 함께 준비된다. 

4인 세트도 고기류 선택이 가능하다. 양갈비 또는 티본 스테이크 800g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2인 구성에 포함되는 추가 메뉴가 4인 기준으로 동일하게 제공된다. 모든 세트는 레드 와인 1병과 캔맥주 2캔이 함께 준비된다.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 프로모션은 ‘캠핑 무드 패키지’로 객실 숙박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캠핑 컨셉룸 객실 1박 ▲바비큐 캠핑 앳 루프톱 2인 구성 ▲편백네 탈취제 & 향주머니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대표 메뉴들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그라넘 홈 다이닝 투 고’를 오는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

메인 요리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허브 로스티드 치킨과 전복이 준비된다. 피자는 해산물 초리조 또는 마르게리타 중에 선택 가능하며, 파스타 메뉴는 비프 볼로네제 페투첼레 또는 새우와 버섯 크림 페투첼레 중 선택 가능하다. 

그 밖에도 구운 채소와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무화과 크랜베리 콤포트, 더덕 오렌지 콤포트, 그래이비 소스가 함께 제공돼 곁들여 먹으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을 추가한다면 더욱 특별한 만찬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