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2종을 출시했다.

16일 오디오테크니카는 밀폐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GL3’, 오픈형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 GDL3’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새롭게 설계된 45mm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돼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했다. 탈부착 가능한 하이퍼 카디오이드 붐 마이크를 통해 게임 중에는 물론 화상 회의, 온라인 수업 시 명확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밀폐형 타입의 ‘ATH-GL3’는 외부 소음을 차단함과 동시에 아주 작은 디테일한 사운드도 섬세하게 재생하여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형 타입의 ‘ATH-GDL3’는 넓은 음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1인칭 슈팅(FPS) 게임 시 광활한 필드에서도 사운드를 통해 주변 플레이어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ATH-GL3’는 약 230g, ‘ATH-GDL3’는 약 220g 무게로 장시간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헤드 패드는 쉽게 분리해 물세척이 가능하다.

2개의 케이블이 기본 제공돼 PC와 PS5, Xbox Series X 등 게임 콘솔 기기와 호환 연결 가능하다. 또한 탈착식 마이크를 제거할 경우 일상생활에서 고음질 헤드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게이밍 헤드셋 2종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오디오테크니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