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이 성장욕망 충전 프로젝트 '나의 부캐 키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무 스킬, 콘텐츠 기획, 외국어 등 자기계발 강의를 최대 92%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MBC '놀면뭐하니'
사진=MBC '놀면뭐하니'

퇴근 후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자기계발에 나서는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나만의 ‘부캐(부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강의로는 프로칼퇴러 직장인 공대녀의 '사무실 실무 엑셀 완전정복'이 있다. 직장인, 사회초년생,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강의로 회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엑셀 업무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데이터 입력, 편집, 함수, 피벗테이블 등 실무에서 가장 많이 다루는 핵심 기능들을 전수한다.

감정오일 마스터 권보근의 '감정오일로 알아보는 셀프 감정 치유 테라피' 강의에서는 감정오일 키트를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알아보고 감정 상태를 진단, 해석한다. 하루 10분 감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오일키트로 지친 마음에 안정과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사진=그로우
사진=그로우

'아이티고'에서 진행하는 '파이썬을 활용한 딥러닝[이론/실습]'은 CNN, RNN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다루는 중급 강의다. 딥러닝 학습원리와 CNN, RNN 딥러닝 이론, 동작원리를 이해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안젤라 강사의 '진짜진짜 왕초보 영어 회화'에서는 기본 어순, 대화구조 등 영어 말하기의 기초를 익힐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쓰는 영어 말하기를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강의로 명확한 의사전달과 함께 영어 울렁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사용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쿠폰 모두 받기’를 누르고, 원하는 강의 구매 후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쿠폰은 다운로드일로부터 14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취업/직무, 외국어, 취미/교양 등 그로우 전 강의에서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