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모드를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데스 래빗 서바이벌’ 모드를 선보인다. 데스 래빗 서바이벌 모드는 모두 다른 번호의 파란 체육복을 입은 참가자가 거대 토끼의 눈을 피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는 게임이다. 

이와 함께 ▲메트로 로얄 모드 ▲좀비: 새벽의 저주 모드 ▲헤비 머신건 2.0 모드 ▲룬 테마 모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치킨 디너 출석 이벤트’에 7일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5개, 하트 치킨 인기도 아이템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열매 교환 이벤트’는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고 겨울 열매를 수집하면 ‘산타 토끼 테두리(영구제)’, ‘골든 루돌프 세트’, 치킨 메달 8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부터 1월 1일 오전 9시까지 공지된 누적 로그인 시간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5개, 골든 루돌프 머리장식(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도 모배와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도 산타!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26일까지 경기 종료 이후 함께 스쿼드를 진행한 친구, 팀원에게 선물을 건네 주는 화면을 캡쳐하고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발매트, 치킨 텀블러, 배틀그라운드 스티커, 배틀그라운드 마스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