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가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의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히어로10 블랙' 펌웨어 1.2 버전은 △맥스 렌즈 모듈(Max Lens Mod) 지원 △5.3K 동영상 촬영 시 초광각 렌즈 슈퍼뷰(SuperView) 지원 △고화질 해상도에서 24fps 지원을 통해 액티비티, 1인칭, 시네마틱, 저조도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히어로10 블랙'에 맥스 렌즈 모듈이 지원된다. 맥스 렌즈 모듈 장착 시 동영상 안정화 기능이 극대화되어 액티비티 및 역동적인 장면을 더욱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수평 잠금 기능을 이용하면 수평축 혹은 수직축이 유지돼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다.

5.3K 해상도로 동영상 촬영 시 초광각 렌즈 슈퍼뷰도 지원된다. 슈퍼뷰는 고프로 카메라에서 지원하는 가장 넓은 디지털 렌즈로, 초고화질 영상과 155도 화각이 만나면 1인칭 영상과 같이 몰입감이 필요한 장면을 더욱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5.3K, 5K, 4K, 1080p 등 고화질 해상도에 24fps가 지원된다. 24fps는 시네마틱, TV, 영화 촬영에 최적화된 프레임으로 피사체 및 풍경의 영상미를 극대화한다. 또한, 저조도 촬영에도 적합해 밤하늘 및 야경 촬영 시 사용자에게 최고의 촬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10 블랙' 펌웨어는 고프로 퀵(Quik) 앱 혹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고프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