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만 참으면 드디어 설 연휴가 다가온다. 하지만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확진자가 6천명대까지 치솟고 있는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무료하다면 넷플릭스 신작을 살펴보자.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오자크’ 마지막 시즌부터 축구팬들을 열광하게 만들 네이미르 다큐까지 다양한 장르가 기다린다.

‘오자크’ 시즌4 파트1/공개일 1월 21일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오자크’가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온다. 나비로는 마티 부부에게 FBI의 규제를 피하게 해주는 조건으로 조직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하지만 자녀들과 루스까지 사건에 개입하게 되며 상황은 또다시 극으로 치닫는다.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공개일 1월 21일
넷플릭스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는 전쟁 직전의 1938년 유럽을 배경으로 한 첩보 스릴러다. 긴장이 감도는 뮌헨 회담. 영국과 독일의 정부를 대표해 마주 앉은 두 사람은 대학 친구 사이. 나치 독일의 비밀을 알리기 위해 첩보 활동에 뛰어든 두 사람은 정치적 음모와 거대한 위협의 정중앙에 놓여 있음을 깨닫는다.
로버트 해리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뮌헨’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조지 매케이, 야니스 니뵈너, 제러미 아이언스가 출연한다.

‘로열 트리트먼트’
한파를 녹일 따뜻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로열 트리트먼트’는 왕자 토머스와 뉴욕 미용사 이지의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다. 자신의 의지보다 왕족의 의무를 따라야 했던 토머스는 감정에 충실한 이지를 만나면서 마음을 따르는 법을 배워간다.

‘위험한 초대’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초대’는 저녁 파티에 모인 친구들이 휴대폰으로 오는 모든 전화, 메시지, 메일을 공개하는 게임을 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코미디다. 이재규 감독의 영화 ‘완벽한 타인’의 원작인 이탈리아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네이마르: 퍼펙트 카오스’/공개일 1월 25일
넷플릭스 시리즈 ‘네이마르: 퍼펙트 카오스’는 경기장 안에서는 영웅, 밖에서는 논란의 인물인 축구선수 네이마르에 관한 3부작 다큐멘터리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베컴, 메시, 음바페 등 전설적인 인물들의 인터뷰를 통해 스포츠 역사에서 네이마르가 어떤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지 들어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