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컬처브랜드 어나더베이비가 메가박스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 시네마’를 개관한다. 

'퍼피 시네마'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동반 상영관을 비롯해 반려동물 전용 레스토랑, 미용, 스파, 플레이그라운드, 보딩(시간 단위 돌봄) 서비스 등 다양한 반려견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16일 수원에 위치한 메가박스 영통점에서 처음 선보이는 ‘퍼피 시네마’는 별도의 이용료를 내거나 구독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영화관람 외에 플레이그라운드, 미용, 스파, 카페 등의 시설을 반려인의 니즈에 맞게 선택, 이용할 수 있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용 레스토랑에서는 ‘멍스킨라빈스’ ‘멍미노피자’ 등 반려견 전용 식사는 물론 어나더베이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화식사료도 제공한다.

소리에 민감한 반려견들의 청력 보호를 위해 영화 사운드는 스피커가 아닌 고급 블루투스 헤드셋을 통해 듣는다. 영화 관람이나 활동 중 배변 문제는 스마트 기저귀를 통해 해결했다. 스마트 기저귀를 착용한 반려견이 배변이나 배뇨를 하면 극장에 대기한 핸들러에게 알람이 전달되고, 곧바로 기저귀를 교체해줘 반려인은 물론 반려견들도 쾌적하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영화관 좌석은 방수, 방염, 방화, 무취의 기능성 특수 섬유원단으로 제작됐다. 좌석은 쇼파 형식과 일반 좌석형 2가지 타입이며 한 좌석 당 반려인 두 명에 반려동물 한 마리, 또는 반려인 한 명에 반려동물 두 마리가 이용할 수 있다.

사진=어나더베이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